세계한인태권도사범협회 미얀마 지회장으로 활동하고 계신 이준석 사범님 소식 전합니다!
세계한인태권도사범협회 미얀마 지회장으로 활동하고 계신 이준석 사범님 소식 전합니다!
세계한인태권도사범협회 미얀마 지회장으로 활동하고 계신 이준석 사범님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현재 미얀마 수도 네피도에서 Korea J-Eagle 태권도장을 운영하며 태권도 보급과 지역사회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신 이준석 사범님은 지난 10월 23일, 미얀마 태권도협회로부터 협력담당관(Cooperation Officer) 으로 공식 임명되었습니다. 이번 임명은 양국 간 태권도 교류와 발달·지적장애인 태권도 프로그램 지원, 그리고 국제 협력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큰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미얀마 지진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선수단을 위해 격려금 1천만짯(한화 700만원)을 미얀마 체육부장관에게 직접 기부하며 진정한 우정과 헌신은 현지 체육부와 선수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되었습니다.
더불어 10월 27일에는 세태협 중앙지회 차동술 지회장님과의 교류 활동을 통해 미얀마와 한국 간 태권도 협력의 폭이 더욱 넓어지고 있으며, 발달장애인 선수 육성 및 국제대회 준비에서도 의미 있는 발걸음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미얀마의 현재 어려움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태권도 정신으로 하루하루를 만들어가는 이준석 사범님께 회원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축하를 부탁드립니다! 🥋🔥
앞으로도 미얀마 태권도 발전과 양국 체육 외교의 든든한 가교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