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위원장 박지원 전주시 체육 회장님 소식 전합니다.
법률위원장 박지원 전주시 체육 회장님 소식 전합니다.
세태협 가족 여러분께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우리 세태협의 법률자문위원장이신 박지원 전주시체육회장님께서 지난 9월 10일, 115대 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더불어민주당 평당원 최고위원으로 당선되었습니다.
조직이나 계파의 힘 없이 오직 당원의 이름으로 선출된 현정부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최초의 평당원 최고위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습니다. 박지원 법률자문위원장님은 향후 일반 당원의 목소리를 최고위원회에 직접 전달하며 당과 민심의 간극을 좁히는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한편 그는 전국 최연소 전주시체육회장으로서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생활체육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으며, 불안정한 예산 구조 개선과 체육 사업 홍보를 위해서도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특히 2036 전주하계올림픽 유치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며 지역 경제와 문화·관광 발전을 위한 큰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종목단체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며 전주 체육의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세계한인태권도사범협회는 앞으로도 박지원 위원장님과 함께 태권도와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더욱 굳건히 협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