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태권도사범협회 단체회원인 ”아리랑멋태권도시범단(김형만 단장님)“의 활발한 활동 소식을 전합니다.
세계한인태권도사범협회 단체회원인 ”아리랑멋태권도시범단(김형만 단장님)“의 활발한 활동 소식을 전합니다.
2024년 베트남 ”나트랑 해양관광축제“에서 시작된 한·베 태권도 문화교류의 인연은 2025년 울산예술제(10/23~25)에 공식 초청된 ”베트남 칸호아성 문화체육관광국“의 방문을 통해 다시 한 번 의미 있게 이어졌습니다. 이번 만남은 2026년 베트남에서 예정된 국제문화교류를 위한 소중한 기반을 다지는 뜻깊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
이와 함께 국내에서는 아리랑멋시범단의 10~11월까지 눈부신 활약이 계속되었습니다. 각종 태권도 대회와 축제 무대에서 아리랑 단원들은 집중력과 열정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진정한 태권도 축제를 만들어냈습니다.
또한 강원도 태백 및 전북 무주에서 개최된 태권도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값진 입상 소식도 전해왔습니다. 👏
태권도를 통해 성장하는 아이들, 묵묵히 헌신하는 태권도 지도자들, 그리고 변함없이 믿고 응원해 주시는 학부모님들이 함께 만들어낸 이 모든 무대는 대한민국 태권도 시범문화의 자부심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아리랑멋태권도시범단은 K-스포츠 글로벌 교류를 통해 태권도와 예술이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길을 꾸준히 열어갈 수 있도록 세태협 회원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태권! 함께함이 즐겁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