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태권도지도자협회(WTMA, 舊 세계한인태권도사범협회)의 필리핀 민다나오 지부장 "오준섭 사범님"의 뜻깊은 소식을 전합니다.


지난 2026년 1월 3일, 필리핀 다바오 "RMC Petro Gazz Taekwondo Gym"에서 민다나오 지역 태권도 수련생 및 지도자를 위한 'The Way of Taekwondo : Spirit and Poomsae' 품새 세미나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국기원 9단, 안성일 그랜드마스터와 국기원 7단, 박동훈 사범님(전 국가대표 품새팀 코치)이 한국에서 필리핀에 직접 방문하여 태권도의 정신과 정통 품새를 심도 있게 지도하였습니다.


필리핀 민다나오 지역 지도자와 수련생들에게 품새의 정확한 기술과 수련의 방향성, 태권도의 본질적 가치를 전달하는 뜻깊은 배움과 성장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태권도를 통한 국제 교류와 우정을 나누며, 대한민국 태권도의 위상을 드높이는 의미 있는 자리로 빛났습니다.


태권도의 깊은 정신과 가치를 현지에 전하며, 필리핀 태권도 발전에 큰 울림을 전한 오준섭 지부장님의 헌신에 세태협은 깊은 감사와 응원을 보냅니다.


세계 속에서 이어지는 태권도의 길을 세계태권도지도자협회도 함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