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태권도사범협회 중국 베이징 지부장으로 활동 중이신 서원식 사범님 소식 전합니다.
세계한인태권도사범협회 중국 베이징 지부장으로 활동 중이신 서원식 사범님 소식 전합니다.
세계한인태권도사범협회 중국 베이징 지부장으로 활동 중이신 서원식 사범님이 이끄는 국제평화태권도단이 최근 베이징 주중한국문화원에서 지난 11월 17일에 창단식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해체 위기를 딛고 극적인 재탄생을 알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국제태권도훈련센터 출범식, 한·중 태권도 교류 미디어 초청 행사와 함께 열렸으며, 세태협의 자문위원장님이신 김상진 아시아태권도연맹 회장님, 김진곤 주중한국문화원 원장님, 꿔레레 중국문화관광부 민족문화예술기금회 주임님 등 한·중 주요 태권도 및 문화계 인사들이 참석해 국제평화태권도단의 새 출발을 축하했습니다.
특히 팬데믹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은 서원식 사범님의 리더십으로 중국 최초 태권도 국제인재반 개설(북경수도체육대학교), 다국가 태권도 유망주 참여라는 값진 성과를 이뤘습니다.
또한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대한버추얼스포츠협회 등과의 MOU 체결을 통해 버추얼 태권도 및 미래 태권도 산업에서도 한·중 협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
태권도로 국제평화와 민간외교를 실천하고 계신 서원식 사범님과 국제평화태권도단의 행보에 세태협 회원 여러분의 많은 축하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